About 부산웨딩박람회
About 부산웨딩박람회
Blog Article
" 내년 봄에 결혼하시는데 아직 어디서 할지도 못 정해셨으면, 지금 너무 늦으셨는데.. 우선 예식장도 정해야 하지만, 스튜디오 촬영 일정도 어서 잡아야 하고.."
* 박람회에 가면 결혼에 관련 업체들이 엄청 많이 들어와 있어요. 스드메는 물론, 남성 정장, 가전, 가구 신혼여행. 심지어 보험 상품까지! 절대 잘 알아보고 준비해야지 홀라당 넘어가서는 충동구매 금지!
무료초대권 참가신청 후 웨딩박람회장에서 연락이 오면 참석여부를 결정하고, 박람회장 안내데스크에서 확인 후 입장하면 된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웨딩 박람회에 다녀온 후기, 장단점 등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비대면 전화상담을 통해서 웨딩홀 견적을 받아볼 수 있고 웨딩홀투어시 무료시식 서비스혜택도 있다.
)를 다졌다. 웨딩 박람회도 뭔가 주최가 다를 테니, 적어도 우리 두 번은 가보자고. 뭐든 한 번에 결정하는 법이 없던 나는 갔다가 덜컥 계약이라도 할까 봐 무척 조심스러웠다.
경기 인천 - 수원, 동탄, 판교, 안양, 일산, 부천, 의정부, 부평, 송도, 안성, 하남, 인천
나중에야 안 사실이지만 결혼 시기, 아니 꼭 성수기가 아니더라도 매주 열리는 게 결혼박람회 이므로 조급하게 '대박 - 이번 주에 마침 웨딩박람회가 열려?
무척이나 낯선 광경. 취업 면접장 같기도 하고. 여기저기 좀 둘러봐야 하는데, 난데없이 앉으라고 하니 좀 당황하긴 했다. 우리가 배정된 분께서 간단하게 인사를 한 뒤 대뜸 언제 결혼하느냐고 물었다.
지정 플래너가 아니라서 사실 어떤 분이 상담해주실지, 우리랑은 잘 맞을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꼼꼼하게 봐주시고 잘 챙겨주셔서 만족스러웠어요!
아무래도 상담 진행하면서 궁금한 점이 많이 생기기도 부산웨딩박람회 하고 이것저것 물어보다보면 지체될 수도 있게 때문에 충분히 이해되긴 하더라구요.
#부산결혼준비 #부산웨딩박람회 #w웨딩시티 #w웨딩시티박람회 #벡스코웨딩박람회
결론적으로 만족하는 부분도, 불만족스러운 부분도 있긴 했지만 웨딩박람회 다녀와서 일사천리로 뭔가 해결되는 느낌이라 목적은 이룬 것 같아요!
입구 앞에 우리를 반기던 '웨딩 박람회' 광고 배너를 다시 보고, 결혼 시작부터 결혼 시장이 심상치가 않음을 느낀다.
입장 후에는 웨딩 등록데스크에서 신청 정보를 확인하고 웨딩플래너를 지정해 주는데, 지정된 플래너에게 상담을 받는 형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